[FM2018] 건조스킨 2.1 제작 상황
- FM 2018/스킨제작노트
- 2017. 12. 29. 18:18
전술 친숙도와 강도를 위로 올렸습니다.
2.0에서 살짝 겹치던거 수정
화이트블루에서 매치화면 글자 알아보기 힘들어서 박스를 더 하얗게 했습니다.
주요스탯 색상도 변경
라이트버전 특유의 오렌지색이 있는데 기본 색상 세팅을 따라가다보니
오렌지색이 좀 거슬리더라구요.
은근히 쓰이는 곳이 많은거 같아서 이거는 나중에 플레이할 때 고치든지 하겠습니다.
+
히트맵을 기본으로 두면 경기진행 렉걸린다는 사람이 있어서
기본은 위처럼 두었습니다. 히트맵 보고 싶으시면 v자 눌러서 팀분석 패널 선택하세요
리그테이블에서 얼핏 본 스샷으로 득점이 100 넘어가면 잘리던데 간격을 조금 여유있게 잡았습니다.
상단좌측 네비게이션(화살표) 위치 변경.
2.0에서 마우스 단축키로 이동이 안되던 거 수정.
마우스 단축키 시헙한답시고 마구 눌렀다가 마우스 입력이 먹통이 된 적이 있는데
혹시라도 이럴땐 쉬프트+R눌러서 스킨 새로고침 해주세요.
'FM 2018 > 스킨제작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fm2018] GZskin18 2.4 제작 상황 (17) | 2018.01.06 |
---|---|
[fm2018] 건조스킨 2.3 제작상황 (29) | 2018.01.04 |
[fm2018] 건조스킨 2.0 제작 상황 (12) | 2017.12.28 |
[FM2018] 건조스킨 1.1 패치노트 (2) | 2017.12.17 |
[FM2018] 스킨제작 5일차 (3) | 2017.12.14 |